본문 바로가기

유크리 일상/유크리 뭐해?

뭐하고 지냈는지 살펴본 2달 째의 유크리 블로그
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유크리입니다^^

벌써 어느덧 3월이 다 지나고 4월 7일이 되었네요!

네? 오늘 어떤 걸 할지 벌써 아시겠다고요?

맞습니다! 이번 달도 지금까지 어떤 걸 하며 열심히 달려왔는지 보는 시간을 가질 거예요!

그리고 같이 달려와주신 여러분들께도 공유하려고 해요~~!!👏👏👏

 

벌써 4월 7일이라니... 믿기지가 않아요, 이번 달도 블로그를 쓰고 있다니, 못 쓸거라 생각했거든요.

근데 이렇게 이어가고 있는 건 여러분들이 제가 서툴러도 봐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!

너무 감사합니다😄

 

 

그럼, 저번 3월 8일을 기점으로 해서 지금까지 또 어떻게 달려왔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~

 

 

이번에도 폴더로 저장해놓았어요ㅎㅎ 

저번 달, 이번 달 폴더가 더해져서 너무 좋아요^^

 

 

 

이번 달도 열심히 글 쓰면서 달렸네요~!

나중에 가서는 과일이나 차를 같은 폴더에 통합해놓으려고 하는데, 아직까지는 제가 각각 따로 폴더에다 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놔두고 있습니다~

벌써부터 오래 달릴 생각을 하는 건 아직 이를까요?ㅎㅎ

 

'차 효능' 엔 저희 보리차에 대한 내용을 썼었어요, 저 폴더에 그때의 사진,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.

과일도 많이 지면 과일, 채소라는 폴더를 만들어서 합해 놓을 예정이에요^^

그리고, 생활정보에는 은행 갔을 때랑, 대통령 선거 관련된 내용이라던가 관련된 사진이 들어갔었죠, 통계에는 지금 여기 쓰인 사진들이 들어갈 예정이에요~

 

생각해보니 저번 한 달보다 이번 한 달 중간쯤 갔을 때 약간 시간이 길구나 이렇게 느꼈었거든요, 근데 또 막상 시간이 지나서 벌써 한 달이 또 되니까 이 부분은 조금 더 잘해놓을걸 하면서 아쉬워지더라고요, 그러니 이번 달에 아쉬워했던 부분을 다음 달엔 아쉬움이 아니라 더없는 뿌듯함을 남기도록 열심히 해 볼 예정입니다!

 

어쨌든, 이렇게 했던 내용을 글을 적어놓으니 나중이라도 또 보면서,

아! 이 내용의 글을 언제 같이 공유하고 이렇게 여러분들과 같이 글을 쓰고 달려가며 느꼈던 것을 함께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구나 하면서 뿌듯함과 감사함, 행복을 느낄 것 같아요^^

 

앞으로도 한 달, 한 달 계속 달려보겠습니다.

사실 목요일에 아르간 오일 글을 쓰려고 했는데요, 7일에는 무조건 저번 달에 한 것들을 돌아보는 시간을, 함께 해주신 분들과 나누는 날로 정해놨던 거라서 이 소중한 날을 빼먹을 수 없기 때문에 오늘 쓸 글은 내일 날짜로 예약되어 있습니다~

 

 

3월도 이렇게 함께 달려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,

다음 4월도 유크리와 함께 달려주세요~

그리고, 유크리의 글을 봐주시는 분들도 항상 모든 일이 잘 되고 행복하시길 바라며,

오늘 유크리 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~ 감사합니다^^

 

 

 

 

아! 프로필 사진 언제 올릴 건지 물어보시는데, 10월까지는 프사 없이 그대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.

아마도 그리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.ㅠ

그러니까, 저는 10월까지도 꾸준히 글을 올리고 있어야 합니다!

진짜 그때까지 아니, 그 이후로도 블로그 글을 쓰고 있었으면 좋겠어요.

그 후로는 사진이나 캐리커처를 올려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. 그 후로도 쭉 쓰고 있다면 가능하겠죠?ㅎㅎ
어쨌든,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건 함께 달려주시는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글을 꾸준히 쓰는 거니까요.

글 쓰는 거에 집중해보려고 합니다^^

 

 

어쨌든, 이 글도 함께 봐주시고,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~

4월이 되니까 정말 봄인가 봐요. 정말 따뜻한 날씨라서 어디 놀러 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^^

그러고 보니 4월 5일부터였나요? 이제 여기저기서 벚꽃축제 시작하더라고요! 흐드러지게 필 때가 정말 기대됩니다.

지금 불어오는 산뜻한 봄바람을 맞아하며, 우리도 봄과 같은 산뜻하고 따스한 에너지를 함께 주고받자고요!

그럼, 이제 진짜 여기까지 할게요, 감사합니다^^

 

 

 

 

벚꽃 그림을 두 장 가져왔어요~ 지금 머리 과부하로 지치신 분들은 밑에 그림 보시면서 기분 전환되시길 바래요!

 

 

 

 

반응형